본문 바로가기
리뷰

[리뷰] 올인원 신생아 바스 베비루미

by 율율쩡쩡 2024. 9. 10.
728x90
반응형

 

 

 

우리 아이들 신생아 때부터 쭉 사용해 온

신생아 바스 베비루미

바스가 똑 떨어져서 주문했다.

 

 

 

 

 

베비루미가 오면 항상 우리 딸랑구가

제일 먼저 반긴다 ㅋㅋㅋㅋㅋ

냄새가 너무 좋다고 하는 딸랑구

살짝 청포도 향이 난다.

 

 

이번엔 신생아 바스와 로션 같이 주문!

꼼꼼하게 포장돼서 오는 거부터 만족!

 

 

 

 

로션이 오면 항상 이렇게

제품을 뜯어서 냄새를 맡는다.

 

 

 

 

 

 

둘찌도 같이 뜯겠다며 난리 ㅋㅋㅋㅋ

냄새 맡아보더니 오늘도 향이 좋네~

하고 다른 곳으로 뛰어가버리는 ㅋㅋㅋ

 

 

 

 

 

 

 

 

고급스러운 포장과 디자인이 너무 예쁘다.

엄마 맘에 쏙!

 

 

 

 

 

 

로션을 아이팔에 듬뿍 발랐는데

흡수도 굉장히 빠르고 사용감도 가벼웠다.

 

 

 

 

 

 

 

수분손실을 방지한다니 너무 좋은 로션!

겨울에도 보습을 꾸준히 유지해 줄 듯!

 

 

 

듬뿍 발라서 매끈매끈 고운 피부 되자!

 

 

 

 

 

이번엔 신생아 바스!

꾸준히 사용해도 나쁜 점이 없다.

 

 

 

 

 

 

신생아 바스는 투명한 제형이고

피부에 살살 문지르면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긴다.

 

 

깨끗하게 세정이 되는 듯

향도 너무 좋아서

계속 씻고 싶은 향

 

 

샴푸와 바디워시 함께 가능한

올인원 타입이라 더 맘에 든다.

 

 

 

 

 

 

 

 

 

 

성인들도 사용해도 된다고 하니

아이들과 같이 사용해야겠다.

 



순한 신생아 바스로
베비루미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