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용인 기흥 키즈카페] 플레이영 용인구갈점

by 율율쩡쩡 2024. 7. 28.
728x90
반응형

 

 

 
 
 

 

플레이영 용인구갈점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72번길 10-1 그랜드프라자 8층

 

 

 

 

여름방학 시즌이 시작됐다.

애들이 너무 심심해해서 어디든 가야 하는데

제일 만만한 키즈카페

오늘은 어디 갈까 하다가

저렴한 키즈 카페인 플레이영 용인구갈점을

확인하고 출발!

 

 

 

 

 

 

 

들어가면 매점과 함께 입장 체크하는 곳이 있다.

선불이 아니고 후불이라서

언제 나가든 상관없어서 좋았다.

 

입장료는 어린이 1시간에 7,000원

보호자 입장료는 무료!

요즘 이런 키즈카페 가격이 어디 있나요

 

 

용인 기흥 키즈카페 플레이영 용인구갈점 내부

 

 

 

깔끔한 용인 기흥 키즈카페 플레이영 용인구갈점 내부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더욱 좋았다.

 

 

 

 

판매하는 음식과 음료도 많았다.

대관 예약도 할 수 있으니 참고!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음

 

 

 

 

 

 

 

키즈카페로서 있어야 할 것들은

모두 다 있었고

어른들은 테이블에 앉아서

애들이 왔다 갔다 하는 거 다 볼 수 있어서

작은데도 알찬 키즈카페여서 좋았다.

 

 

 

 

 

아이들이 정말 신나게 뛰어놈

또래도 만나서 한참을 놀았다.

두 시간 하고 10분 놀아서

10분 추가 1,000원 1인 16,000원

정말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용인 기흥 키즈카페 플레이영 용인구갈점

 

 

 

어른들은 편히 앉아서 쉬고

아이들은 신나게 뛰어놀고

생각보다 너무 좋았던 곳

 

 

반응형